이웃추가 이 블로그  소소한 테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살면서 수입과 지출은 늘 발생하지만 지출을 방어하다보니 그 돈으로 다른걸 살 수가 있떠라고욬

핸드폰 매장을 운영하는 사람이라고 안내하며 상관없는 매장 대리점 판매점 폰테크 사진을 투척하며 안심을 시켜드립니다. 

중고 혹은 미개봉 폰만 업체에 넘기는 방법도 있지만 유심까지 얹어서 판매하는 것을 유심깡이라고 불립니다. 다른 말로 유심 내구제로 불리는 이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 이윤을 남기게 되는데 이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일명 소액 결제 현금화라 불리는 방식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그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통신사 판매장려금 같은 것들을 할인에 포함시키는 방식으로 보조금을 불법적으로 지급하고 있는 휴대폰 판매점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웃추가 이 블로그  소소한 테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Leave a Reply

Gravatar